본문 바로가기

일상 이야기/러시아어 필수

[어려운 러시아어 알파벳] 정확한 원어민 발음 배우기

총 33 글자 (자음 21 + 모음 10 + 소리없는 2)

 

러시아어 알파벳 읽는 방법

[как читать русский алфавит на корейском языке]

참.... 러시아어 왜 이렇게 어렵게 만들었을까? ㅋㅋㅋㅋㅋㅋ멘붕;;;

[Почему русский язык сделали таким сложным?]

 

여기서 질문 1 : 러시아어 누가 만들었을까?

[Вопрос 1 : Кто создал русский язык?]

 

답 : 키릴 & 메포디 -> 요즘 이름으로 콘스탄틴 & 미하일

[Ответ : Кирилл & Мефодий]

 

* 두분다 형제였고 예배도 열심히 드렸다고 하는데

[Они были братья и горячо проводили служения]

 

역시 서양사람들은 외모 "모델~" ㅋㅋㅋㅋ

[Всё равно люди с европейской внешностью "модель~"]

셀카 찍었네요

하지만 생각해보니 러시아어 이렇게 어렵지 않았으면...

[Но если бы русский язык небыл бы таким сложным]

 

세상은 그런 사람들 몰랐을 것이다 : 도스토옙스키, 톨스토이, 푸쉬킨 등 

[Люди бы не знали таких людей : Достоевский, Толстой, Пушкин и т.д.]

 

사랑이 없는 곳에는 감각도 없다

Там, где нет любви, нет смысла

 

2020/04/01 - [분류 전체보기] - 환영합니다[Добро пожаловать]

 

환영합니다[Добро пожаловать]

어서 오세요 [Добро пожаловать] 레드파파 블로그 방문하셔서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[Добро пожаловать в блог*RedPapa*]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[Зд..

velncho.tistory.com